default_setNet1_2

플로, 서비스 업데이트 … 고객 편의 증대

기사승인 2019.10.08  11:46:48

공유
default_news_ad1

- 앱 리뷰·CS 등 고객 의견 적극 반영 … 다양한 플랫폼에서 접근성 향상

[데이터넷]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사용자 접근성 향상 및 고객의 음악 청취 편의성이 강화된 4.9 버전을 공개했다. 플로 앱 리뷰 및 고객센터 등을 통해 접수된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서비스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4.9 버전에서의 대표적인 변화는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애플 카플레이’ 지원이다. 안드로이드 오토에 이어 애플 카플레이로 제공 대상이 확대되면서, 커넥티드카 플랫폼에서의 고객 편의성이 더욱 강화됐다. 

이와 함께 PC 플레이어 형식의 ‘플로 플레이어’도 론칭했다. 기존에는 웹 브라우저 기반 음악재생 환경만 제공했으나, 이번 버전에서부터는 설치형 프로그램까지 제공함으로써 브라우저와 관계 없이 음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플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올해까지 베타버전으로 운영한다.

   

플로는 차량 및 PC에서의 서비스 업데이트 외에도 편리한 회원 가입과 로그인을 위한 소셜 로그인 기능도 도입했다. 네이버와 카카오 계정을 사용해 플로에 접속할 수 있으며, 기존 고객들도 설정에서 소셜 아이디를 이메일 아이디와 연동하기만 하면 더욱 편리하게 로그인할 수 있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김순원 뮤직서비스부문장은 “다양한 음악 감상 환경을 최대한 신속하게 반영하고자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플로의 핵심인 취향 중심의 AI 추천 서비스를 고도화 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서비스 개선 작업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