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슈프리마, 모바일 사원증 시스템 ISO27001 정보보호 인증 취득

기사승인 2019.08.16  10:24:31

공유
default_news_ad1
   
 [이미지제공=슈프리마]

[데이터넷] 출입보안 및 바이오인식 전문기업 슈프리마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사원증 시스템이 국내 최초로 국제 표준화 기구가 제정한 ISO/IEC 27001:2013 정보보호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사원증 시스템은 기존의 RF 카드 형태의 사원증을 개인이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대체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에 대한 국제 표준이자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인증으로 물리적 보안, 기술적 보안 등 3개 분야 14개 통제영역, 총 114개 세부 통제항목에 대해 엄격하게 심사하는 인증이다. 슈프리마는 모바일 사원증 시스템에 ISO27001 인증 취득을 통해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보호 관리 체계 및 보안 안정성을 갖추고 있음을 입증했다.

슈프리마 문영수 대표는 “본 인증 취득을 통해 모바일 사원증 시스템이 편리함 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공인기관으로부터 검증된 안전성을 제시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슈프리마는 정보보호 및 보안 분야의 리딩 기업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슈프리마 신규 모바일 사원증은 간편한 비대면 발급 관리 및 안정적인 NFC, BLE 통신 방식을 지원하는 토털 모바일 사원증 시스템으로 다양한 시스템 통합 방식을 지원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