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패러렐즈, 윈도우·맥용 ‘패러렐즈 툴박스 3.5’ 출시

기사승인 2019.07.24  10:53:54

공유
default_news_ad1

- 동영상 다운로드·스크린 녹화·GIF 제작·에너지 절약 등 다양한 원클릭 도구 포함

   
▲ 윈도우용 패러렐즈 툴박스 3.5

[데이터넷] 패러렐즈(Parallels)는 30개 이상의 도구 모음인 ‘패러렐즈 툴박스 3.5(Parallels Toolbox 3.5 for Windows and Mac)’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통해 PC와 맥 사용자들 모두 회사, 집, 학교에서의 일상적인 컴퓨팅 작업을 클릭 한 번으로 보다 간편하게 수행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됐다.

윈도우용 패러렐즈 툴박스 3.5에는 ▲에너지 세이버(Energy Saver) ▲규칙적으로 휴식 시간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브레이크 타임(Break Time)’ ▲오디오 다운로드(Download Audio) 등이 새롭게 포함됐다.

또한 맥용 패러렐즈 툴박스 3.5에는 ▲클립보드 히스토리(Clipboard History) ▲메뉴 아이콘 숨기기(Hide Menu Icons) ▲에너지 세이버 ▲절전 타이머(Sleep Timer) 등이 포함됐다.

아울러 윈도우용 패러렐즈 툴박스에는 파일저장과 스크린샷 편집 기능이 추가됐으며, 맥용 패러렐즈 툴박스에서도 드라이브 정리, 중복파일 찾기 등의 기능이 향상됐다.

닉 도브로볼스키(Nick Dobrovolskiy) 패러렐즈 엔지니어링 및 지원 수석 부사장은 “패러렐즈는 삶을 보다 간편화 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들에 대한 PC와 맥 사용자들의 요청에 귀를 기울였다. 그 결과 브레이크 타임, 에너지 세이버, 메뉴 아이콘 숨기기, 클립보드 히스토리, 절전 타이머 등 새로운 도구들이 원클릭 솔루션에 포함됐다”며, “이 모든 도구들은 시간과 비용의 절약을 원하는 기업과 개인 고객들에게 패러렐즈 툴박스가 필수적인 원스톱 애플리케이션이 되게끔 했다”고 말했다.

또한 패러렐즈는 고객 추천 보상 프로그램(customer referral rewards program)을 확대했다. 체험판 사용자와 구독자가 친구에게 패러렐즈 툴박스를 추천할 경우, 사용자와 친구 모두 무료 3개월 서브스크립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윈도우용과 맥용 패러렐즈 툴박스 3.5는 웹사이트에서 연간 2만19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연간 라이선스는 한 해 동안 수차례 진행되는 무료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