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삼정KPMG, ISMS-P 인증 세미나 개최
상태바
퀘스트소프트웨어·삼정KPMG, ISMS-P 인증 세미나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7.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권한 관리·접근통제 솔루션 등 소개…클라우드 환경 인증 요건 대응 방안 제시

[데이터넷]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장재호)는 지난 18일 삼정KPMG와 함께 국내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MS-P) 인증에 도움을 주기 위한 보안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ISMS-P 인증뿐만 아니라 회사 내 보안 강화에 관심을 갖고 있는 다양한 업종의 보안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삼정KPMG는 정보통신망법에서 요구하는 ISMS-P 인증의 효율적 준비 방안과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접근통제 대응 전략을 제시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ISMS-P 인증 항목 중에서 ‘2.5 인증 및 권한 관리’ 영역과 ‘2.6 접근통제” 영역에 대한 대응 솔루션으로 ▲패스워드 중심 접근통제 솔루션인 세이프가드(Safeguard) ▲PC 단말 권한상승 솔루션 윈도우용 프리빌리지 매니저(Privilege Manager for Windows) ▲SaaS 기반 2팩터 인증 솔루션 스타링(Starling) 2FA 등을 소개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채홍소 부장은 고객사가 보안 등급을 올릴 수 있는 가이드를 제시하며 “퀘스트소프트웨어는 ISMS나 ISMS-P 인증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최적의 비용으로 인증 획득 및 높은 수준의 시스템 보안을 달성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향후 보안 전문 솔루션 제공 벤더로서 고객 시스템 및 서비스 보안 향상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