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플루크네트웍스, 휴대용 케이블 자격 심사기 ‘케이블IQ’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9.06.18  10:32:43

공유
default_news_ad1

- 케이블 추적·탐지 가능한 ‘인텔리톤 프로 200 프로브’ 증정

   

[데이터넷] 플루크네트웍스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리 케이블의 품질을 테스트하고 네트워크 속도 문제를 해결하고 적합성을 부여하는 ‘케이블IQ(CableIQ)’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케이블IQ는 네트워크 스위치를 탐지하고 기기의 구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속도를 측정해 VoIP, 데이터 및 비디오에 대한 지원 가능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또한 삽입손실, 크로스토크(누화), 잡음 문제를 진단할 수 있는 기능뿐 아니라 케이블의 결함 지점 탐지, 길이 측정, 와이어 맵, 개방, 단락, PoE 탐지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케이블IQ(모델명: CIQ-100)를 구매하면 별도로 구매하거나 CIQ-KIT에서만 제공하던 인텔리톤 프로 200 프로브(Intellitone Pro 200 Probe)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케이블IQ와 인텔리톤 프로 200 프로브를 활용하면 디지털 토닝 기술로 케이블을 찾고 추적이 가능해 CIQ-100 모델 구매 시 추가 비용 없이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서경엔씨에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케이블IQ를 구매하면 네트워크 문제를 보다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별도 추가 제품 구성을 제공하고 있다”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케이블IQ 프로모션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고 전했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