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와콤, 액정타블렛 ‘신티크 22HD’ 할인 이벤트

기사승인 2019.05.24  14:06:53

공유
default_news_ad1
   

[데이터넷] 와콤은 액정타블렛 ‘신티크(Cintiq) 22HD’를 22% 할인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와콤은 공식 쇼핑몰에서 신티크 22HD 액정타블렛을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2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와콤 신티크 22HD는 액정타블렛 신티크 라인업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22인치 모델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모델 중 하나다.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 아티스트, 애니메이터 등 창작전문가들이 주로 현업에서 활용하는 타블렛으로, HD 와이드 화면, 울트라 와이드 뷰 앵글, 각도 조절 및 회전형 스탠드 제공 등 최고급 사양을 갖추고 있다.

특히 펜으로 작업하는 것과 같은 자연스러운 필기감은 물론, 8개의 사용자 지정 익스프레스키, 확대 및 스크롤 기능 등을 지원하는 터치 스트립이 위치해 있어 전문가들이 작업에 완벽하게 몰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와콤 액정타블렛 중에서도 신티크22HD 모델은 기술력, 편의성 등 모두를 고려했을 때 창작 전문가들 사이에서 ‘워너비 아이템’으로 인정받는 모델”이라며 “이번 신티크 22HD 파격 할인 이벤트가 이례적으로 진행되는 만큼 평소 액정 타블렛 구매를 고민했던 소비자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