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패트리어트 메모리 국내 론칭 기념 특가할인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패트리어트 메모리 국내 론칭 기념 특가할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5.19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퍼 스틸 시리즈 8GB 메모리 15% 할인 판매…시스기어·영재컴퓨터 등에서 한정 수량 판매

[데이터넷]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패트리어트(PATRIOT)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패트리어트의 자체 게이밍 브랜드이기도 한 바이퍼 게이밍(VIPER GAMING)에서 PC메모리 범주에 속하는 바이퍼 스틸(VIPER STEEL) 시리즈의 8GB 용량 싱글 채널, 3000MHz(PC-24000) 클럭의 제품을 정상가 대비 15% 할인된 가격인 4만4900원에 판매하는 내용이다.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 시리즈는 최대 4400MHz(PC-35200)의 고클럭 동작속도를 갖는 제품부터 할인 대상이기도 한 3000MHz(PC-24000)의 기본형 모델까지 다양한 스펙의 제품들이 포진돼 있다.

메모리의 기본 성능 이상을 손쉽게 이끌어 낼 수 있는 오버클러킹 기술인 인텔의 X.M.P(eXtreme Memory Profile) 2.0을 지원하는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 시리즈는 인텔의 프로세서가 장착된 시스템에서 사용시 가용 가능한 모든 성능을 발휘해 더욱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패트리어트 바이퍼 스틸의 히트 싱크는 상단과 전면부, 바이퍼 헤드 로고가 각기 다른 소재와 컬러로 이뤄져 있어 ‘스틸’이라는 제품명처럼 고급스러움과 무게감을 동시에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여기에 비대칭으로 제작된 히트 싱크의 상단 프레임은 전체적인 디자인에 미려함을 더한다.

외형만큼이나 기본에도 충실한 바이퍼 스틸의 히트 싱크는 열전도율이 뛰어난 특수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높은 동작 클럭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한다.

패트리어트 메모리 국내 공식 론칭을 기념하는 이 할인 행사는 시스기어, 영재컴퓨터, 오버시스템, 코잇컴퍼니, 컴스클럽닷컴, 레어PC에서 구매할 경우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준비된 행사 상품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기간 제한 없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