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비즈니스 A3 컬러 복합기 5종 출시

기사승인 2019.05.16  19:34:24

공유
default_news_ad1

[데이터넷]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대표 한솔)는 이전 세대 제품 대비 강력해진 A3 컬러 복합기 신제품 ‘TASKalfa 6053ci’ 시리즈 총 5종(TASKalfa 2553ci, TASKalfa 3253ci, TASKalfa 4053ci, TASKalfa 5053ci, TASKalfa 6053ci)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 인쇄 성능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던 TASKalfa 6052ci 시리즈의 후속 제품으로, 한층 향상된 기본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기반으로 제품 완성도를 한 차원 더 높였다.

특히 이전 세대 대비 컬러 재현성이 보다 향상됐다. 최대 1200x1200dpi의 높은 인쇄 품질을 갖춘 본 신제품은 복사 시 컬러 매칭 알고리즘 조정을 통해 원본의 정확한 컬러를 재현한다. 또한 인쇄 시에는 원본의 탁함과 흐림을 제거해 그래픽 아트나 사진 이미지를 선명하고 정교하게 나타내 일반 문서는 물론 특수지나 코팅지 등을 활용한 전문적인 인쇄 작업에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A3 컬러 복합기 ‘TASKalfa 6053ci’

스캔 성능 또한 강화됐다. 자동원고이송장치 옵션 장착 시 A4 사이즈 컬러/흑백 문서를 1분에 최대 220매까지 양면 스캔이 가능하다. 또한 데이터 캡처 솔루션인 교세라 캡처 매니저를 이용하면 원본에서 특정 정보를 추출해 클라우드, 메일, 폴더 등 특정 장소에 자동 저장해 스캔 작업으로 인한 업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시킨다.

신제품의 조작 패널의 경우 기존의 기계식 버튼을 최소화, 모든 조작이 터치패널로 수행 가능한 세련된 디자인의 10.1인치 컬러 LCD 터치패널을 탑재했다. 또한 복합기에 탑재된 인체 감지 센서는 기기에 접근하는 사용자가 감지되면 절전 모드를 자동으로 해제해 사용자가 작동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보다 강화했다.

나아가 여러 직원과 함께 공유돼 사용되는 비즈니스 복합기의 특성을 고려해 보안 성능을 더욱 강화했다. 데이터 보호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한 하드디스크 데이터 암호화 및 덮어쓰기 기능을 기본으로 장착했다. 또한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해독하는 하드웨어 칩인 TPM(Trusted Platform Module)을 기본 내장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문서 보안 유지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인쇄 후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후처리 옵션도 탑재됐다. 최대 4000매 적재 가능한 옵션 피니셔 장착 시 100매까지의 스테이플 작업을 자동 처리할 수 있다. 그 외 소책자 접지, 펀칭 등 추가적인 출력물 옵션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생산적인 업무 환경을 지원한다.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한솔 대표는 “교세라 TASKalfa 6053ci 시리즈는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전문가급 출력 품질을 기반으로 성능 확장과 유용한 솔루션을 탑재해 기업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충족시킬 제품”이며 “이번 신제품을 필두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A3 컬러 복합기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물론 높은 품질과 성능으로 고객의 업무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