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DT캡스, 광주명품면세백화점에 종합보안솔루션 구축

기사승인 2019.05.16  09:41:21

공유
default_news_ad1

- 출입통제·영상감시·주차장 운영·POS 등 구축…매장 운영·보안 통합관리 가능

[데이터넷]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우노가 운영하는 호남지역 사후면세점 광주명품면세백화점에 종합보안솔루션을 구축했다고 16일 밝혔다.

ADT캡스는 광주명품면세백화점 임팩트럭셔리몰에 ▲출입통제 시스템 ▲영상감시 시스템(CCTV) ▲상품도난(EAS) ▲화재모니터링 시스템 ▲주차장 운영 서비스 ▲POS·카드단말기 시스템 등 보안 전반에서부터 매장 및 주차 관리까지 지원하는 종합보안솔루션을 제공했다.

ADT캡스는 종합보안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전 매장의 사업자 및 쇼핑몰 이용 고객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보안성과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시스템을 설계, 구축했다.

임팩트럭셔리몰 입점 매장은 ADT캡스의 출입통제, 출동경비, CCTV 영상감시와 같은 보안 혜택을 누리면서 POS 등 결제 시스템이 연동돼 매장 관리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예로 ADT캡스의 POS 서비스를 이용하면, 야간 AS센터와 출동 서비스가 있어 늦은 시간에도 문제 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사건·사고 발생 시에도 CCTV 영상을 전체 돌려보지 않아도 영수증 별 CCTV 영상 확인이 가능해 매장 운영과 보안의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우노 관계자는 “대규모 보안솔루션 수행 능력과 전문성이 높은 ADT캡스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쇼핑몰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보안 서비스부터 관리 및 유지, 매장 관리부터 주차 등 통합적인 보안솔루션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통해 ADT캡스의 대규모 보안솔루션 구축에 대한 신뢰를 강화하고, 호남지역을 비롯해 국내에서 종합보안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선애 기자 iyamm@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