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투인원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C340’ 시리즈 출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투인원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C340’ 시리즈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4.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세대 인텔 위스키레이크·2세대 라이젠 피카소 프로세서 탑재…사용자 프라이버시·편의성 강화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360도 회전하는 투인원 노트북인 ‘아이디어패드 C340’(Ideapad C340-14API, C340-14IWL, C340-15IWL)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픈마켓을 통해 출시한다고2 3일 밝혔다.

아이디어패드 C340은 견고하게 디자인된 360도 회전 힌지가 탑재돼 노트북 모드에서 텐트, 스탠드, 태블릿 모드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변환 가능한 투인원 노트북으로, 최신 인텔 위스키레이크 코어, 펜티엄 프로세서 및 AMD의 2세대 모바일 라이젠 피카소 프로세서로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디어패드 C340은 14인치와 15.6인치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풀HD 해상도와 최대 250니트 밝기, 멀티 터치를 지원하는 IPS 패널을 탑재해 다양한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특히 윈도우 잉크(Windows Ink)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액티브 펜을 지원해 최대 2048 필압 인식과 다양한 앱에서 부드럽고 정교하게 그림을 그리고 글씨를 쓰는 등의 창조적인 활동 등 사용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설계됐다.

이번 아이디어패드 시리즈는 이전 출시했던 S시리즈(울트라슬림), L시리즈(레거시)와 동일하게 물리적으로 웹캠을 차단할 수 있는 ‘트루블록 프라이버시 셔터(TrueBlock Privacy Shutter)’ 및 ‘지문판독기’를 갖춰 사용자의 사생활 노출을 원천 차단하는 강력한 보안성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백라이트 키보드 탑재, 1시간 충전으로 최대 80%까지 충전이 되는 급속충전기능(65W 어댑터 사용 시) 및 항시 전원기능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기기들을 USB 포트로 충전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제품의 색상은 플래티늄 그레이와 오닉스 블랙으로 출시되며, 인텔 위스키레이크의 14인치 아이디어패드 C340은 어비스 블루까지 더해 3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사양에 따라 60만원대부터 130만원대로 구성된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출시기념으로 지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또는 쿠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년 서비스 무상보증 혜택, 액티브 팬 및 제품을 수취하고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및 조치 후 다시 배송하는 1년 기한의 이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마켓 혹은 11번가 프로모션으로 정액 5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지마켓, 옥션, 11번가에서 최신 8세대 인텔 i5 위스키레이크 이상의 프로세서를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C340 구매 시, 기존 혜택을 포함해 NAVA 백팩 및 OTG 랜 변환 젠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효율성이 향상된 컨버터블 기능을 아이디어패드 제품군에도 추가함으로써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며 “고성능의 프로세서와 급속충전, 액티브 펜 등의 프리미엄 기능을 모두 포함하면서도, 가격은 합리적인 수준으로 제안하는 아이디어패드 C340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