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LG유플러스, 5대 특급 멤버십 혜택 ‘땡큐플러스’ 선봬

기사승인 2019.04.18  11:14:18

공유
default_news_ad1

-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는 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유명 빵집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등 신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로 경품 증정하는 ‘U+행운의 금요일’과 제과 명장 및 지역대표 유명 빵집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를 신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가지 특급 멤버십 혜택 ‘Thank yoU+(땡큐플러스)’를 완성했다고 1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계절별 고객 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 ▲골목상권 제휴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로드’ ▲전국 고객 대상 영화 시사회 이벤트 ‘찾아가는 U+영화관’ 등 특색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해 U+모바일을 지속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여기에 많은 고객이 더 쉽게 유용한 혜택을 받도록 ‘U+행운의 금요일’과 ‘U+소문난 베이커리’를 추가해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U+행운의 금요일은 매주 금요일 진행된다. U+멤버스 앱 메뉴에서 ‘Thank yoU+’에 접속하면 간단한 룰렛 게임을 통해 ▲미국 라스베가스 여행권 ▲최신 5G 스마트폰 ▲VR HMD 기기 ▲모바일 간식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별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누리는 혜택이다.

맛집으로 소문난 제과 명장 혹은 지역대표 유명 빵집 연계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를 출시, 멤버십 고객 만족도 증대는 물론 중소상공인과의 상생을 강화한다. 고객은 U+소문난 베이커리 제휴 전국 유명 빵집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금액 1000원당 100원을 할인 받는다.

오직 LG유플러스에서 누리는 5대 특급 멤버십 혜택 U+공감릴레이, U+로드, 찾아가는 U+영화관, U+행운의 금요일 및 U+소문난 베이커리 참여 등 상세 정보는 U+멤버스 앱 내 ‘Thank yoU+’ 메뉴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를 믿고 지속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순수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 등을 기획했다”며 “철저한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청취로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멤버십 혜택 추가 발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 중구 필동 음식점 및 카페 최대 50% 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하는 ‘U+로드’는 21일까지 운영한다. 필동 U+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은 U+멤버스 앱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복합리조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스파 ‘씨메르’에서 다음 달 11일 봄맞이 고객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후 신청하면 된다.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