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보안 비전 2019 솔루션 리뷰] 팔로알토네트웍스 ‘코텍스’
상태바
[차세대 보안 비전 2019 솔루션 리뷰] 팔로알토네트웍스 ‘코텍스’
  • 데이터넷
  • 승인 2019.03.2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기반 지속보안 플랫폼으로 중단 없는 클라우드 지원…EDR 뛰어넘는 XDR 플랫폼 제공

팔로알토네트웍스가 새롭게 선보인 AI 기반 자동화된 지속 보안 플랫폼 ‘코텍스(Cortex)’는 보안 운영을 단순화하고 혁신적으로 보호한다. 기존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를 진화시킨 코텍스는 글로벌 확장형 퍼블릭 클라우드 플랫폼에 구축되며 보안운영팀(SOC)에서 대량의 데이터 세트를 빠르게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텍스 데이터 레이크’를 통해 대량의 데이터를 안전한 프라이빗 공간에서 저장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최신 AI 기술과 머신러닝을 통해 위협을 식별하고 대응 과정을 신속하게 오케스트레이션 할 수 있다.

코텍스 XDR은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및 클라우드 데이터에 대한 탐지, 조사, 대응을 모두 통합한 업계 최초의 제품으로, 행동 분석을 사용해 위협을 차단하고, 자동화를 통해 조사를 가속화하며, 기존의 정책 집행 기점(enforcement points)과 긴밀하게 통합돼 피해가 발생하기 전 공격을 중단시킨다.

중단 없는 클라우드 보호 지원

한편 팔로알토네트웍스가 중단 없는 클라우드 보호를 위해 제안하는 ‘시큐리티 오퍼레이티 플랫폼(SOP)’은 네트워크, 엔드포인트, 클라우드 전반을 아우르는 완벽한 자동화 보안 운영과 최적화된 오케스트레이션을 지원한다.

성공적으로 사이버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 접근방식과 클라우드에서 제공되는 지능형 분석을 제공하며,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보안 앱과 써드파티 앱, 고객이 직접 개발한 앱을 활용해 빠르고 유연하게 클라우드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를 위한 차세대 방화벽 VM시리즈는 물리적 어플라이언스와 동일한 수준의 지능화 된 위협 방지기능을 제공하며, 오토스케일링 기능으로 트래픽 양에 따라 리소스 사용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여러 가지 퍼블릭 클라우드와 가상화 데이터 센터에 걸쳐 지속적인 보안을 유지해야 하는 환경을 위해 VM시리즈는 업계 최초로 AWS, MS 애저, 오픈스택 모두를 지원하며 올해, 오라클 클라우드, 알리바바 클라우드, 시스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컴퓨트 시스템, 뉴타닉스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다.

여러 퍼블릭 클라우드와 가상화 데이터센터에 걸쳐 지속적인 보안을 유지해야 하는 환경을 위해, VM시리즈는 오토스케일링과 전이적(transitive) 아키텍처의 결합으로 AWS 및 애저에 대한 방화벽 처리 성능을 향상시켜, 동적인 환경의 대규모 퍼블릭 클라우드 구축에 대한 보안을 자동화 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