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에이텐, 4포트 4K HDMI 멀티뷰 스위치 ‘CM1284’ 출시

기사승인 2019.03.26  09:36:55

공유
default_news_ad1

KVM 스위치 및 디지털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는 보다 효율적인 관제 환경 구현에 최적화한 고성능 KVM 스위치 CM1284를 출시했다. 관제실, 감시센터 및 지휘 센터에서 더 나은 운영상의 효율성과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게 최대 4K 해상도까지 대응하는 점이 특징이다.

CM1284는 에이텐의 멀티 뷰 KVM 라인업 제품군으로 콘솔에서 듀얼 4K 보기와 바운드리스 스위칭을 통해 멀티 뷰 운영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최대 4K(4096 x 2160 @ 30Hz) 비디오 해상도 듀얼 출력 기반 실시간 모니터링은 쿼드 뷰, PiP, PbP, PoP 디스플레이 모드를 제공하며, 필요에 의해 전체 화면 모드도 선택할 수 있다.

에이텐 특허 기술인 바운드리스 스위칭은 사용자가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KVM 포커스를 다수의 윈도우 상의 여러 기기로 전환할 수 있게 한 기술이다. 에이텐 멀티 뷰 KVM 제품에 적용됐으며, 접속 및 제어 편의성이 우수하다.

   

무엇보다 콘솔단에서 독립 키보드 및 마우스 제어기능만으로 다수의 소스를 동시에 선택, 전환, 표시할 수 있는 바운드리스 스위칭 제공으로 조작 효율이 매우 우수하다. 예컨대 마우스 커서로 윈도를 가로질러 이동해 다른 비디오 소스로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는 방식으로 관제 현장에서 복잡한 변경 작업 없이 원하는 컴퓨터로 손쉽게 접속하고, 간편한 제어를 가능케 했다.

지속해서 관제 현장에서 꾸준하게 요구하고 있는 깨끗하고 선명한 콘텐츠의 멀티 뷰에 대응하도록 설계됐으며, 실시간 모니터링, 간편한 제어 및 직관적인 UI까지 사용 편의성이 이전 세대 제품보다 개선됐다. 이와 같은 특징을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조작이 이뤄지는 다중 시스템 환경 즉, 신뢰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감시센터, 관제실 및 지휘 본부는 기본이며, 항공산업, 금융거래, 의료분야와 같은 특별한 용도까지 대응한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보다 빠른 데이터 처리 효율을 우선하는 관제환경에서 신뢰를 보장하는 영상 전환 기술은 무척 중요하다. 에이텐은 AV와 IT 분야에 방대한 경험을 가진 브랜드로 멀티 뷰 KVM 제품 시리즈 CM1284가 해답이다”며 “다중 시스템 구현이라는 과업 달성이 중요한 운영자에게 실시간 모니터링 및 제어라는 분야에서 에이텐 멀티 뷰 KVM 솔루션이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강조했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