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지능형IoT협회, 2019 IoT 국제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기사승인 2019.03.25  17:05:20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지능형사물인터넷협회(회장 박진효)는 오는 10월 23일부터 10월 2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IoT Korea Exhibition)의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는 국내외 IoT 기업들의 제조, 건설, 가전, 의료, 에너지 등 전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는 IoT 플랫폼, 네트워크, 디바이스, 응용서비스 및 융합제품 전시‧홍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과기정통부가 주최하는 ‘사물인터넷진흥주간(IoT Week Korea)'의 메인행사로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는 작년보다 확대된 규모로, 국내외 200여개 기업, 550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미세먼지, 안전 등 사회문제 해결 등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IoT 기반의 5G, AI, 데이터 등 ICT 유망기술이 융합된 ‘지능형IoT 서비스 및 제품’들을 발굴해 확산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업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와 컨퍼런스도 개최되어 IoT 산업의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전망이다.

참가 신청기간은 9월 6일까지며, 3월 29일까지 조기 신청 시 참가비 10%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 방법은 IoT 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