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웅진, AWS ‘올해의 전문 파트너상’ 수상

기사승인 2019.03.21  20:11:18

공유
default_news_ad1
   

웅진(대표 이수영)은 AWS(Amazon Web Services) 연례 파트너 컨퍼런스인 ‘AWS 파트너 서밋 서울 2019’에서 ‘올해의 AWS 전문 파트너(Differentiation Partner)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웅진이 수상한 ‘올해의 전문 파트너상’은 지난 한해 동안 AWS의 특정 서비스, 산업 또는 컴피턴시를 통해 뛰어난 전문성을 발휘한 APN(AWS Partner Network) 국내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웅진은 AWS의 SAP 컴피턴시를 보유한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이자 SAP코리아의 골드파트너로 대규모 워크로드 전문 기술 및 SAP 분야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상을 수상했다.

웅진은 고객의 프로세스에 맞춰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포트폴리오 준비 단계부터 설계, 검증, 운영까지 통합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기존 대비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사업에 대한 유연성 및 민첩성 향상이 가능하다. 웅진은 올해 인프라 전환을 희망하는 고객 대상으로 AWS에 대한 기술검증을 무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웅진 클라우드사업본부를 총괄하는 김상웅 상무는 “웅진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경험과 대규모 이관 사례를 바탕으로, 고객이 안정적으로 클라우드 환경에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