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비젠트로, 대한민국SW기업경쟁력 대상 ‘IT 솔루션’ 부분 수상

기사승인 2019.02.22  16:38:05

공유
default_news_ad1

- 토털 ICT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

   

토털 ICT 솔루션 전문 기업 비젠트로(대표 김홍근)는 2018 대한민국 SW기업경쟁력대상 IT 솔루션 부분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01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은 소프트웨어 산업에 기여한 국내의 우수 기업을 선출하는 소프트웨어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이번 수상으로 비젠트로의 ERP, MES, 포털, BI 솔루션은 토종 SW 우수기업으로서 또 한번 경쟁력을 인정받게 됐다. 특히 이번 시상에는 국내외에서 검증된 국내 유일의 패키지 UNIERP 뿐만 아닌 제조업 혁신을 위한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UNIMES를 통해 기술력, 시장가치, 국제화 등 높은 점수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UNIMES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을 통해 스마트팩토리 전문 플랫폼으로 이미 인정받기도 했다. UNIMES 도입을 통해 불량률 33% 감소, 일생산성 17% 증가, 재고일수 2.5일 감소 등 기업에서 그 가치를 충분히 검증 받고 있는 솔루션이다.

스마트공장 구축과 관련해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는 등 올해 스마트공장 구축사업이 본격화됨에 따라 제조 기업에서의 UNIMES 도입은 성공적인 스마트공장 구축을 위한 현명한 선택으로, 국내를 넘어 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서의 성과도 기대해볼 만하다.

비젠트로의 ERP, MES, 포털, BI 솔루션은 3월 코엑스에서 열리는 [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19]를 시작으로 국내외 다양한 전시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비젠트로 김홍근 대표는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 리더로서 새로운 시장 개척은 물론 공격적 R&D 투자를 통해 아태지역 기업 솔루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