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퀘스트소프트웨어, 빔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참여

기사승인 2019.02.11  10:32:35

공유
default_news_ad1

- 코어스토어, 빔 백업 300% 가속화·백업 스토리지 요구 사항 95% 이상 낮춰

   
▲ 빔 백업 솔루션과 퀘스트 코어스토어를 함께 활용하는 방안

퀘스트소프트웨어는 가상화 기반 백업 솔루션 전문업체인 빔(Veeam)의 얼라이언스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엔터프라이즈급 중복제거 기술이 적용된 소프트웨어 정의 백업 스토리지 플랫폼 ‘코어스토어(QoreStor)’는 완벽한 기술 인증을 획득, 빔 레디 리포지토리(Veeam Ready Repository)로 검증됐다. 퀘스트 코어스토어를 사용하면 빔 백업을 300% 이상 가속화하고, 백업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95% 이상 줄이며 고객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클라우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크 디아피스(Mark D’Apice) 퀘스트소프트웨어 데이터 보호 R&D 및 제품 관리 총괄 이사는 “규제 요건을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데이터가 안전하게 저장 및 백업되도록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코어스토어를 통해 IT 조직은 사실상 모든 스토리지 하드웨어, 백업 소프트웨어, 가상화 플랫폼 및 클라우드 제공업체를 활용해 데이터 보호 비용을 줄이고 ROI를 극대화할 수 있다. 빔 환경을 완벽하게 보완하고 IT팀이 보다 신속하게 백업을 완료하고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하며 클라우드에 빠르고 안전하게 복제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어스토어는 빔 외에도 퀘스트 넷볼트 백업 및 브이레인저(vRanger), 컴볼트, 베리타스 등의 다양한 백업 솔루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