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성SMB, 인포트렌드 ‘EonStor GSe Pro 1000’ 국내 출시

기사승인 2018.12.17  17:25:31

공유
default_news_ad1

- SMB용 NAS/SAN/클라우드 통합 스토리지…블록·파일 레벨 애플리케이션 액세스 지원

   

한성SMB솔루션은 인포트렌드(Infortrend)의 ‘EonStor GSe Pro 1000’ 제품을 국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EonStor GSe Pro 1000은 SMB 기업을 위해 설계된 엔터프라이즈급 통합 스토리지로 블록 및 파일 레벨 애플리케이션 액세스를 지원하고, 하나의 시스템에서 NAS/SAN/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통합하는 고성능 유니파이드(Unified) 스토리지다.

고유한 블록 시스템 설계 및 펌웨어 레벨의 iSCSI 인터페이스 설계를 통해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고, 차세대 클라우드 확장을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S Azure), 아마존 S3(Amazon S3), 오픈스택(OpenStack), 알리바바(Alibaba)와 같은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와 연결을 제공해 SMB에서도 완벽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인포트렌드가 자랑하는 견고한 데이터 보호, 모듈형 설계로 손쉬운 유지보수, 편리한 중앙관리 툴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다.

토마스 카오(Tomas Kao) 인포트렌드 제품 기획 이사는 “GSe Pro 1000은 SMB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로 데이터 경쟁이 과열되는 IT환경에서 NAS, SAN, 클라우드까지 폭넓게 대응하며 기업의 모든 요구사항에 적합한 성능, 확장성, 가용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