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SK플래닛·리바이스, ‘시럽 월렛’으로 CRM 서비스 구현

기사승인 2018.12.17  10:20:00

공유
default_news_ad1

- 모바일 멤버십 카드·로열티 프로그램 등…연말까지 멤버십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SK플래닛(사장 이인찬)은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대표 유효상)와 손잡고 패션에 특화된 쇼핑 환경을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CRM(고객관리) ‘클럽 리바이스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리바이스 멤버십은 SK플래닛이 ‘시럽 월렛’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Digital Marketing Platform)을 토대로 CRM 서비스를 구현했다. 대표적인 CRM 서비스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 ‘로열티 프로그램 운영’ 등이다.

SK플래닛은 리바이스 고객들이 리바이스 브랜드를 더 자주 경험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멤버십 기준을 새롭게 세우고 혜택을 늘려 트렌드와 품질에는 민감하면서도 실용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전략형 소비자’들을 주 소비층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SK플래닛 ‘시럽 월렛’이 새롭게 선보인 ‘클럽 리바이스 멤버십’은 총 4개군(LVC, 501, Red Tab, Levi’s)이다. ▲LVC 고객은 60만원 이상 ▲501 고객은 35만원 이상~60만원 미만 ▲Red Tab 고객은 15만원 이상~35만원 미만 ▲Levi’s 고객은 15만원 미만 구매 시 각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등급은 연중 4회(1월, 4월, 7월, 10월) 3개월 마다 구매 금액에 따라 갱신되며, 직전 1년 누적 결제금액 기준으로 산정된다.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더욱 다양해졌다. ▲구매 금액 2% 마일리지 적립 ▲‘시럽 월렛’ ‘클럽 리바이스 멤버십’ 카드 발급 시 최초 1회 1만원 ‘두툼 할인쿠폰’ 증정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게는 매년 2만원 ‘두툼 할인쿠폰’ 증정 ▲첫 구매 고객에게 마일리지5000포인트 적립 등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20일까지는 시럽 월렛 ‘클럽 리바이스 멤버십’ 그랜드 오픈을 기념,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OK캐쉬백 500포인트’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행사 기간 내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마일리지 2배 적립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3명) ▲호텔 식사권 2매(10명) ▲문화상품권 5만원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SK플래닛 제휴영업그룹 김교수 그룹장은 “SK플래닛이 구축한 ‘클럽 리바이스 멤버십’ 가입 고객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리바이스의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면서 “이번 리바이스와의 협력을 계기로 더욱 고도화된 데이터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기업들과 시너지를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