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NBP, 클라우드 보안 관련 ‘솔루션 데이’ 개최

기사승인 2018.11.30  17:05:21

공유
default_news_ad1

- 솔루션 파트너사들 출동해 각사 보안 솔루션 소개·다양한 구축 사례 공유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 대표 박원기)은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보안을 주제로 한 ‘솔루션 데이’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솔루션 데이’는 고객 사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네이버 클라우드 솔루션들을 자사의 파트너사들과 함께 매달 특정한 주제에 맞춰 소개하는 자리로, 이번 달에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보유하고 있는 ‘클라우드 보안 상품’들과 마켓플레이스에 올라와 있는 ‘보안 솔루션’들이 소개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솔루션 파트너인 피앤피시큐어, 펜타시큐리티시스템, 삼성SDS, 인성디지탈에서 더욱 안전한 클라우드를 위한 각사의 보안 솔루션을 소개하고, 이를 적용한 다양한 구축 사례를 공유했다.

김경영 NBP 상무는 “네이버 서비스에서 개인정보 유출 등 보안 사고가 1건도 나지 않을 수 있었던 이유는 세계적 수준의 보안 기술 및 전문 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오랜 기간 검증 받은 보안 기술과 다양한 인증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와 소중한 자산을 더욱 안전하게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BP는 70개의 솔루션과 51개 파트너사와 함께 다양한 비즈니스 성장 사례를 정기적으로 공유 및 협력하고 있으며, 최근 서버 장애 등을 겪은 스타트업들의 멀티 클라우드 등 서버 이중화에 대한 상담 사례가 늘어나는 추세라고 덧붙였다.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