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에스벤트, 큐냅과 NAS 프리미어 비즈니스 파트너 계약

기사승인 2018.11.16  17:15:42

공유
default_news_ad1

에스벤트(대표 김대중)는 네트워크 스토리지(NAS), 네트워크 감시 저장 시스템(NVR) 글로벌 선도기업 큐냅(QNAP)과 전략적 업무 협약에 체결했다고 밝혔다.

큐냅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데이터 관리를 효율화는 솔루션으로 각종 어워드를 수상한 기업용 프리미엄 NAS 공급사로, 큐냅 NAS는 기존 기업용 대형 서버의 성능과 안정성을 갖추면서 소규모 기업에서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도입할 수 있고, 비전문가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협력으로 양사는 보유한 영업 노하우 & 판매망을 공유하며, 특히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백업, 감시, 보안, 멀티미디어 분야에서도 더욱 심도 있는 전략적 접근이 가능해졌다. 특히 에스벤트의 영업 및 기술력이 더해져 한층 탄탄한 사후 지원이 가능해졌다.

에스벤트는 지난 20년 동안 SI 통합사업을 통해 다양한 IT 인프라 구축사업을 해온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데이터 기반 토털 솔루션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나가며 고객에게 최상의 통합 서비스 제공을 하고 있다.

에스벤트 관계자는 “큐냅 비즈니스를 통해 기업 스토리지 시장에 불고 있는 성능, 안정성, 확장성 이슈를 해결해줄 NAS 사업을 강화해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술 및 서비스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