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AG, 가트너 MQ EA 툴 부문 11년 연속 리더
상태바
소프트웨어AG, 가트너 MQ EA 툴 부문 11년 연속 리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11.1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번역 자동화·MS 파워포인트 퍼블리케이션 퍼실리티 등 기능 추가

소프트웨어AG(Software AG)는 가트너가 발표한 2018년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 툴’ 부문에서 자사 ‘알파벳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 매니지먼트(EAM)’ 제품이 리더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써 소프트웨어 AG는 11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가트너는 보고서를 통해 “이번 2018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로 선정됐다는 것은 비즈니스 수익 창출을 위한 EA, 모델링 및 분석에 관해 확실하게 지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리더는 현재 및 미래의 디지털 비즈니스에 대한 관련성뿐만이 아니라 방향의 명확한 비전과 EA 시장질서의 성숙함을 보여준다”며 “리더는 가트너의 연구에서 강조하는 부분인 선도적인 EA 전문가의 요구에도 잘 대응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은 시장 요구를 충족시키는 성숙한 제품을 제공하고 시장의 요구 사항이 발전함에 따라 리더의 지위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전을 잘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알파벳 소프트웨어의 새 버전(10.3)은 소프트웨어AG의 웹메소드 트레이딩 네트웍스(webMethods Trading Networks: B2B 거래 자동화, 구매 요청, 주문, 청구서 등을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B2B 게이트웨이)와 문제없이 잘 연동되며 고객, 유통업체, 무역업체들과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지원한다.

제조업, 원유와 가스업, 물류업, 제약업 등과 같이 공급망이 중요시되는 대부분의 비즈니스에서 트레이딩 네트웍스는 기업의 전체 분야 중 필수적이며 큰 부분을 차지한다.

또한 알파벳 소프트웨어는 고객이 기업의 통합 메타데이터와 런타임 데이터로부터 트레이딩 네트웍스의 특성을 자동으로 모을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반복되는 수동적인 데이터 확인 작업을 제거하고 정보의 정확성을 크게 높여주며 동적인 포트폴리오 결정과 계획 수립을 위해 주요한 성과의 측정 결과를 제공해준다.

뿐만 아니라 ▲데이터 자동 번역(Automated Data Translation)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퍼블리케이션 퍼실리티(Microsoft PowerPoint Publication Facility) ▲자동화된 어시스턴트(Automated Assistants) ▲지라(Jira) 에자일 프로젝트 관리툴과의 연동 및 이슈 트래킹 ▲요구사항의 백로그 전환 기능(Demand-to-Feature Backlog Transition) 등도 제공한다.

이진일 소프트웨어AG 한국지사장은 “소프트웨어AG가 제품의 새 버전을 출시할 때마다 새롭고 획기적인 기능을 끊임없이 제공한 덕분에 지난 11년간 시장 리더로서 EA 툴 시장을 형성시킨 주요 조직이 됐다고 생각한다”며 “무엇보다 알파벳은 전략적 IT 플래닝과 IT 포트폴리오 관리를 위한 초석으로써 기업 아키텍처를 활용한 디지털 시장 최초의 제품이었으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에 있어 필수적인 요소로 계속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