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가비아, 무료 홈페이지 제작 교육 실시

기사승인 2018.11.16  16:58:16

공유
default_news_ad1

- 홈페이지 셀프 제작서비스 ‘크리에이터 링크’ 활용 교육 진행

가비아는 혼자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무료 홈페이지 제작 교육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가비아는 오는 10월 23일부터 12월 18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서울창업허브에서 자사 홈페이지 셀프 제작서비스 ‘크리에이터 링크’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터 링크를 이용하면 코딩이나 디자인 기술을 알지 못해도 1시간 만에 쉽게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원하는 디자인의 블록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쉽고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어 약 8만여 고객사가 크리에이터 링크를 이용하고 있다.

교육은 서비스나 제품 소개 사이트부터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까지 크리에이터 링크를 사용해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다. 더불어 웹디자인 기초(이미지/텍스트/컬러 활용법) 등 다양한 디자인 노하우도 얻을 수 있어 유용하다.

이 밖에도 질의응답 시간이 예정돼 있어 참석자는 크리에이터 링크 서비스 및 홈페이지 제작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지난 10월 크리에이터 링크 교육을 수강한 수강생은 “평소 홈페이지를 반응형으로 만들고 싶었는데 코딩 지식이 없어 혼자서는 어려운 줄 알았다”며 “이번 교육에 참여해 짧은 시간 안에 반응형 홈페이지를 완성하고, 디자인 노하우도 많이 배울 수 있어 유익했다”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가비아의 크리에이터 링크 교육은 총 5회 진행되며, 신청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가비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