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웅진, AWS ‘APN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

기사승인 2018.11.16  12:45:40

공유
default_news_ad1
   

웅진(대표 이수영)은 아마존웹서비스(AWS)의 ‘APN(AWS Partner Network)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Advanced Consulting Partn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APN 컨설팅 파트너는 고객이 워크로드 및 애플리케이션을 AWS상에서 디자인, 설계, 구축, 마이그레이션 및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전문 서비스 파트너로, 기술 및 비즈니스 전문가로 인정받은 직원 수와 고객 성공사례 구현 수에 따라 ▲레지스터 ▲스탠다드 ▲어드밴스드 ▲프리미어로 구분된다.

​ERP 전문 컨설팅 기업이자 SAP의 골드 파트너인 웅진은 2018년 4월 웅진씽크빅의 웅진북클럽 빅데이터 시스템을 AWS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작업을 완료하는 등 대규모 워크로드 전문 기술과 경험을 보유 하고 있다. 이 과정을 통해 클라우드 기술력, 안정적 고객 서비스 제공 등을 인정받아 APN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됐다.

​웅진은 APN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로서 AWS 클라우드로의 이전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고객 성공사례 게재 및 AWS와의 공동 세미나를 진행하며 고객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웅진 김상웅 IT서비스본부장은 “APN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선정은 SAP ERP시스템의 신규 및 이관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과 대규모 워크로드 고객에게 웅진의 AWS 컨설팅 서비스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웅진은 AWS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시장 선점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