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AWS ‘APN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웅진, AWS ‘APN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1.1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대표 이수영)은 아마존웹서비스(AWS)의 ‘APN(AWS Partner Network)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Advanced Consulting Partn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APN 컨설팅 파트너는 고객이 워크로드 및 애플리케이션을 AWS상에서 디자인, 설계, 구축, 마이그레이션 및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전문 서비스 파트너로, 기술 및 비즈니스 전문가로 인정받은 직원 수와 고객 성공사례 구현 수에 따라 ▲레지스터 ▲스탠다드 ▲어드밴스드 ▲프리미어로 구분된다.

​ERP 전문 컨설팅 기업이자 SAP의 골드 파트너인 웅진은 2018년 4월 웅진씽크빅의 웅진북클럽 빅데이터 시스템을 AWS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작업을 완료하는 등 대규모 워크로드 전문 기술과 경험을 보유 하고 있다. 이 과정을 통해 클라우드 기술력, 안정적 고객 서비스 제공 등을 인정받아 APN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됐다.

​웅진은 APN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로서 AWS 클라우드로의 이전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고객 성공사례 게재 및 AWS와의 공동 세미나를 진행하며 고객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웅진 김상웅 IT서비스본부장은 “APN 어드밴스드 컨설팅 파트너 선정은 SAP ERP시스템의 신규 및 이관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과 대규모 워크로드 고객에게 웅진의 AWS 컨설팅 서비스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웅진은 AWS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시장 선점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