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앤시스,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시행

기사승인 2018.11.08  14:47:38

공유
default_news_ad1

-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뮬레이션 SW 제공…혁신적인 제품 출시에 기여

   

앤시스(ANSYS)는 ‘앤시스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ANSYS Startup Program)’을 통해 전 세계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앤시스는 프로그램이 시작된 2016년부터 전 세계 558개의 스타트업이 자동화와 인공지능(AI)을 통한 3D 자동차 레이더 시스템부터 전기 하이퍼루프 수송, 비영리 식량 안보에 이르는 다양한 산업에서 혁신을 이끌 수 있도록 기여해왔다.

시뮬레이션은 엔지니어가 설계 개선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검증하고 제품이 더욱 빨리 시장에 출시되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업계의 혁신을 도모할 수 있다.

앤시스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은 구조 및 유체, 전자기 및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번들 등 선도적인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제품군을 전 세계 스타트업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는데 존재하는 장벽을 낮추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앤시스의 글로벌 기업 전략 부서 신민얍(Sin Min Yap) 부사장은 “앤시스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한 기업들은 대개 업계의 혁신을 이끄는 선구자”라며 “앤시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접근성을 갖춘 시뮬레이션을 제공해 기업이 다양한 업계에서 중대한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앤시스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은 국내 스타트업을 대상으로도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앤시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