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핏비트, 최신 트래커 ‘핏비트 차지 3’ 국내 출시

기사승인 2018.11.07  18:37:46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웨어러블 브랜드 핏비트(Fitbit)는 ‘핏비트 차지’ 시리즈의 최신형 모델 ‘핏비트 차지 3(Fitbit Charge 3)’의 글로벌 출시와 동시에 국내에서도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핏비트 차지 3’는 프리미엄 방수 디자인,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강한 내구성, 최첨단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 최대 7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등이 특징이다. 또한 인덕티브(inductive) 버튼이 최초로 탑재돼 사용자와의 상호 교감도를 높이는 동시에 더욱 직관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핏비트 제임스 박 CEO는 “핏비트 차지 3는 핏비트의 최첨단 센서 테크놀로지가 모두 집약된 가장 혁신적인 트래커”라며 ”이번 신제품은 수면 무호흡증 등 수면 장애를 추적하는 ‘SpO2센서’가 도입된 핏비트 최초의 제품인 만큼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스마트한 건강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핏비트 차지 3’ 색상은 블랙에 그래파이트 알루미늄 케이스와 블루 그레이에 로즈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로 출시된다. 또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으로는 프로스트 화이트 스포츠 밴드에 그래파이트 알루미늄 케이스, 라벤더 우븐 밴드에 로즈 골드 알루미늄 케이스 등이 선보인다.

한편, 핏비트는 FDA 디지털 건강 소프트웨어 사전 검증 파일럿 프로그램에 선정된 9개 기업 중 한 곳으로, 해당 프로그램은 의료 기기의 소프트웨어 승인 과정을 간소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핏비트는 FDA 등급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개발하기 위한 수면 무호흡증 혹은 심방세동 등의 임상 데이터를 계속적으로 수집해 나갈 예정이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