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리미니스트리트, 비즈니스 전략 세미나 개최

기사승인 2018.10.19  17:53:30

공유
default_news_ad1

- 글로벌 데이터베이스 트렌드·차세대 데이터베이스 보안·베스트 프랙티스 등 소개

   
▲ 김형욱 한국리미니스트리트 지사장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한국리미니스트리트(지사장 김형욱)는 18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주요 기업의 CIO와 IT팀 관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글로벌 데이터베이스 트렌드, 오라클 로드맵과 고객 전략의 변화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리미니스트리트의 비즈니스 전략 및 비전이 공유됐다. 이어 ▲글로벌 데이터베이스 트렌드, 오라클 로드맵 및 고객 전략 ▲리미니스트리트 지원 서비스 혜택 ▲고객 성공 사례 ▲차세대 데이터베이스 보안과 베스트 프랙티스 등도 소개됐다.

김형욱 지사장은 기조연설을 통해 “전 세계 기업들은 경제적 난관, 글로벌 경쟁 심화, 그리고 성장을 위한 비용 절감, 비즈니스 혁신, 효율성 증대를 달성해야 하는 상황으로, 한국 시장에서도 현재 기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의 값비싼 지원체계보다 훨씬 신속하고 가치중심적인 프리미엄 운영지원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들은 리미니스트리트로 서비스를 전환한 뒤 기존 벤더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리면서도 파격적인 절감된 유지보수 비용으로 혁신 프로젝트 수행에 필요한 자금과 인력을 확보하고 있다. 지속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운영 전략을 점검하고 IT혁신을 달성하는 방법을 고민해볼 시점이다”고 말했다.

한편 리미니스트리트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3자 유지 보수 글로벌 1위 기업으로서, 2005년부터 13년 이상 포춘 500대 기업 7078개, 글로벌 100대 기업 중 17개 등 약 1600여 고객사의 ERP, 데이터베이스와 미들웨어 유지 보수 프리미엄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다.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