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스토어, 시놀로지 스토리지 활용 전략 세미나 성료
상태바
에이블스토어, 시놀로지 스토리지 활용 전략 세미나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10.1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놀로지(Synology) 한국 공식 총판 에이블스토어는 10월 11일과,18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과 대전에서 SMB 기업을 위한 시놀로지 스토리지 활용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에이블스토어는 2017년부터 시놀로지 B2B 시장 강화를 위해 각 지방을 순회하는 로드쇼를 진행중으로, 비즈니스 및 개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놀로지 기술 교육 세미나를 주최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IT솔루션 전문기업인 에이텍시스템을 대상으로 SMB 및 엔터프라이즈 기업에 필수적인 데이터 스토리지를 통해 업무 혁신 및 효율을 충족시킬 수 있는 시놀로지 DSM(DiskStation Manager)과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시놀로지는 SMB부터 엔터프라이즈까지 기업/기관의 규모에 맞는 다양한 라인업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업용 백업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비즈니스용 액티브 백업(Active Backup for Business) 패키지, G 스위트(G Suite) 전용 액티브 백업, 그리고 오피스 365 전용 액티브 백업의 최신 버전을 정식 출시, 사용자들은 별도의 라이선스 없이 시놀로지 NAS를 활용해 물리적 서버와 가상 머신, 컴퓨터 등에 분산돼 있는 비즈니스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하고 보호할 수 있다.

에이블스토어 기술영업부 임종호 부장은 “기업에서 원하는 스토리지의 역할이 점점 확장되고 다양해짐에 따라 새롭게 출시 또는 업데이트된 시놀로지의 신제품 및 기능을 지속적으로 협력사와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협력사와 상생하는 관계를 갖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