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마이크론과 메모리 솔루션 공급 계약
상태바
마우저, 마이크론과 메모리 솔루션 공급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체 및 전자 부품 글로벌 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마이크론테크놀로지와 메모리 솔루션 전 세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마우저는 주요 메모리 기술 제조사인 마이크론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면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의 메모리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40년 동안 메모리 관련 기술 발전을 주도한 마이크론은 컴퓨팅, 네트워크 구축, 데이터, 서버, 모바일, 임베디드, 소비자, 자동차, 산업 시장 등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마우저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선임 부사장은 “마이크론이 생산하는 광범위한 고품질 메모리 솔루션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공급하게 돼 기쁘다”며 “마이크론을 마우저의 라인 카드에 포함시킴으로써 기술력을 인정받은 업계 선두 제조사가 생산하는 증명된 솔루션을 설계 엔지니어들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마우저는 NAND, DRAM, DRAM 모듈, 다중 칩 패키지, TSV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HMC(하이브리드 메모리 큐브) 등 마이크론의 메모리 제품군 전체를 공급하게 된다. NAND보다 대기시간이 1000배 낮은 새로운 등급의 비휘발성 메모리인 3D XPoint 기술을 통합한 제품들도 마이크론의 포트폴리오에 포함돼 공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