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벤츠 정품 스마트폰 케이스 국내 출시
상태바
KT CS, 벤츠 정품 스마트폰 케이스 국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8.1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CS(대표 남규택)는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 Benz)’의 정품 액세서리 기업 CG모바일(대표 루이스 카벨란)과 수입 계약을 체결하고 벤츠 정품 휴대폰 케이스를 공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국내 최초로 공식 판매하는 제품은 아이폰X, 갤럭시S9 플러스 등 최신 기종 스마트폰 케이스로, 실리콘, 리얼 카본, 가죽, 아크릴 소재다. 케이스에는 벤츠의 엠블럼이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돼 있다.

해당 제품은 KT샵, 오픈마켓, 종합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구매할 수 있으며, KT샵에서 구매할 경우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벤츠 정품 스마트폰 케이스 런칭 기념 이벤트로 구매 고객 전부에게 2만원 상당 보호필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까지 진행한다.

한동민 KT CS 채널마케팅본부장은 “이번 벤츠 스마트폰 케이스 정식 수입을 시작으로 해외 브랜드 제품 유통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 CS는 모바일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음향기기, 스마트 헬스 디바이스 등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모피(mophie), 테크21(Tech21) 등 애플스토어 입점 브랜드와 온라인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