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트랜센드, 포토그래퍼용 SD 메모리 카드 ‘700S’ 출시

기사승인 2018.07.20  10:25:03

공유
default_news_ad1

- 최대 읽기 속도 285MB/s·쓰기 속도 180MB/s…동영상 녹화에 적합한 속도 등급

   

트랜센드는 카메라, 캠코더 전용 SD 메모리 카드 ‘700S’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700S’ 제품군은 차세대 메모리 규격 UHS-II와 호환돼 전문 포토그래퍼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SDXC/SDHC 700S 메모리 카드는 각각 최대 읽기 285MB/s 및 최대 쓰기 180MB/s의 속도로 4K UHD 동영상 레코딩에 적합한 UHS-II 속도 등급(U3)과 UHS V90 동영상 속도 등급 기준을 모두 충족한다.

최대 64GB의 저장 용량을 갖춘 SDXC/SDHC 700S 메모리 카드를 사용하면 수천 장의 사진과 FHD 동영상 녹화가 가능하므로 저장 공간에 대한 걱정 없이 촬영 가능하다.

SDXC/SDHC 700S는 최상위 MLC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채택해 우수한 내구성과 신뢰성을 보여준다. 고성능 캠코더 및 DSLR 카메라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전문 포토그래퍼에게 프레임 전송 지연 없이 포스트 프로덕션 및 고품질의 동영상 녹화를 위한 초고속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트랜센드 SD 메모리 카드는 극한의 조건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테스트돼 출하된다. -25℃~85℃의 극한 온도에서도 작동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방수, 충격 및 정전기 방지, 방사선(X-ray) 보호 기준을 완벽히 충족한다.

또한 에러 교정코드(ECC)가 탑재돼 있어 자동으로 오류를 찾아 수정해 주기 때문에 데이터가 변형되거나 손실되는 것을 막아준다.

한편 트랜센드는 데이터 복구 및 저장 장치 관리 전용 리커버x(RecoveRx)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이를 사용하면 소실된 사진, 문서, 음악 및 영상을 저장장치에서 찾을 수 있다. 메모리 카드를 PC에 넣고 리커버x를 실행한 다음,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실수로 삭제한 파일을 복구할 수 있다. 또한 메모리 카드 포맷과 쓰기 방지 기능 또한 리커버x 프로그램에서 구현 가능하다.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