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와이드모바일, 와이파이도시락 김포공항 로밍센터 오픈

기사승인 2018.07.12  18:05:53

공유
default_news_ad1

- 김포공항 이용 출국 여행객 대상 편의 제공…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 와이파이도시락 김포공항 로밍센터 전경

와이드모바일은 13일 와이파이도시락 김포국제공항 로밍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와이파이도시락은 김포공항을 비롯해 인천공항, 김해공항, 부산항, 대구공항, 청주공항 등 총 8개의 로밍센터를 운영하게 됐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이번 로밍센터 오픈으로 일본, 중국, 대만 등 김포공항을 이용해 해외로 출국하는 여행객들에게 수령반납 및 혜택 면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경우 현장 신청도 가능토록 했다고 덧붙였다.

와이파이도시락은 해외여행 시 데이터를 도시락처럼 간편하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와이드모바일의 포켓와이파이 브랜드다. 통신사의 데이터 로밍 대비 경제적인 요금으로 대용량의 데이터를 LTE 속도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와이파이도시락을 예약하면 해외 로밍 전화 120분 무료 이용이 가능한 도시락톡 포인트도 제공된다.

와이파이도시락 김포공항 로밍센터는 국제선 청사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와이드모바일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포공항 수령 고객 대상 여름휴가용품 증정 및 SNS 축하 댓글 이벤트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기 기자 y1333@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