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파이오링크 ADC ‘PAS-K’, 녹색기술제품 확인 획득

기사승인 2018.06.14  17:43:08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내 ADC 시장 1위로 환경 기술 선도 기업 증명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가 애플리케이션 전송 컨트롤러(ADC) PAS-K로 ‘녹색기술제품 확인(인증번호 GTP-18-00814)’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해 녹색기술 인증을 받은 멀티코어 기반 네트워크 패킷 처리 성능 향상 기술을 적용한 것이다.

ADC는 네트워크 및 서버의 트래픽 부하분산, 애플리케이션 전송 가속, 보안 기술 등이 포함된 장비로 사용자가 요청한 애플리케이션을 중단 없이 안정적으로 전송한다. 이 제품은 데이터센터에서 24시간 중단 없이 가동하기 때문에, 녹색기술이 적용된 제품은 동일 전력 환경에서 처리 성능이 높아 전력 및 냉방 사용을 줄일 수 있다. 

녹색기술제품 확인제는 녹색기술 인증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도입한 것으로 기술인증, 제품생산, 품질경영, 제품성능 등을 평가하는 제도다. 정부부처 및 전문평가 기관의 엄격한 심사를 거친 인증 제품은 공공기관에게 우선 구매 대상이 된다. 

이경헌 파이오링크 기획실장은 “PAS-K는 이미 수년째 공공조달 ADC 시장에서 60% 이상 판매 1위를 하고 있다. 한국IDC의 2018년 1분기 국내 ADC 시장조사 자료에서도 2017년 국내 시장 점유율 35.8%로 1위를 차지했다”며 “이번 녹색인증은 환경 기술 선도 기업임을 증명하기 위해 받은 것으로, 지속적인 혁신 기술 개발로 선도 네트워크 기업 이미지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