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지니뮤직, 고객사랑브랜드대상 3년 연속 수상 쾌거

기사승인 2018.05.17  15:49:34

공유
default_news_ad1
   
▲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지니뮤직 조성수 부사장(맨 왼쪽)이 음악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인공지능(AI) 음악 플랫폼 기업 지니뮤직(대표 김훈배)은 ‘2018년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음악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니뮤직은 이번 수상으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 연속 음악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지니뮤직은 국내 최초로 AI 음악 서비스를 선보이고, 이를 기반으로 PC, 애플리케이션, TV, 자동차 등 전 산업 영역으로 음악서비스 사업을 확장하며 국내 음악서비스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점을 고객들로부터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 가치 수준을 충족시키고, 고객감동을 넘어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한국리서치를 통해 진행된 부문별∙업종별 소비자 인식조사와 학계, 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토대로 최종 수상 브랜드가 선정된다.

지니뮤직 조성수 부사장은 “3년 연속 고객들로부터 지니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니뮤직은 최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음악서비스를 제시하고, 최고의 음악서비스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