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핏비트, 초경량 스마트워치 ‘핏비트 버사’ 출시

기사승인 2018.05.16  19:24:17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웨어러블 브랜드 핏비트(Fitbit)는 합리적 가격의 초경량 스마트워치 신제품 핏비트 버사(Fitbit Versa) 국내 판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핏비트 버사’는 핏비트 사상 초경량 스마트워치로 현대적인 디자인, 헬스 및 피트니스 기능, 4일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등의 특장점을 갖췄다. 또한 사용자들이 가장 원하는 각종 스마트 기능 및 교차 플랫폼 호환을 가능케 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됐다.

특히 핏비트는 이번 출시를 통해 여성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를 통해 여성 사용자들은 직접 생리 기간과 배란기 증상을 기록 및 비교함으로써 생리 주기가 전반적인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해당 기능은 더 많은 정보를 기록할 수록 예측력이 높아져 여성 사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생리 주기 기록, 증상 기록 등을 할 경우 향후 보다 개인 맞춤화된 인사이트를 제공 받고 건강 및 생활 계획을 최적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핏비트는 신제품 ‘핏비트 버사’와 기존의 아이오닉 사용자를 위한 빠른 답신 기능을 추가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60자 이하로 작성한 답신 5개를 문자, 왓츠앱, 페이스북 메신저 등의 앱을 통해 전송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핏비트 OS 2.0 상에서 작동되는 ‘핏비트 버사’는 동작 중심의 동기부여 메시지와 팁,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는 대시보드를 제공해 일간 및 주간 건강 데이터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핏비트 코치(Fitbit Coach)의 개인 맞춤형 온-디바이스 운동, 한층 강화된 365일 퓨어펄스(PurePulse) 심박수 모니터링, 15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와 더불어 자동 활동 및 운동 모니터링 기능과 50미터 방수 기능, 자동 수면 단계 모니터링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핏비트 버사’는 스마트폰 앱, 캘린더, 전화 및 문자 알림, 700종 이상의 유명 브랜드를 지원하는 핏비트 앱 갤러리, 개발자 및 핏비트 랩 앱,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시계화면, 동기부여를 위한 온-디바이스 음악 플레이어, 나만의 음악 플레이리스트 등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제공한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