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텐잼’, 보이는 라디오 ’텐튜브’ 오픈…10대 공략 강화
상태바
지니뮤직 ‘텐잼’, 보이는 라디오 ’텐튜브’ 오픈…10대 공략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2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뮤직(대표 김훈배)은 최신 음악 트랜드에 민감한 10대 고객들을 잡기 위해 10대들만의 SNS 소통공간 ‘텐잼’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텐잼’ 서비스는 10대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SNS 공간으로 현재 33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지니뮤직은 국내 중고생 300만명을 음악고객으로 잡기 위해 새롭게 보이는 음악라디오 서비스 ‘텐튜브’를 런칭한다. ‘텐튜브’ 첫 방송은 오는 27일 밤 9~11시 라이브로 진행되며 탠잼 앱 및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한 보이는 음악라디오 ‘텐튜브’ DJ는 ‘개그콘서트’에서 애드립의 천재로 불리는 개그맨 이세진과 예쁜 언니 가수 하이니가 맡았다. ‘텐튜브’는 매주 금요일 밤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첫 방송 초대손님으로 보이그룹 임팩트가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지니뮤직은 보이는 음악라디오 서비스 ‘텐튜브’를 오픈하며 오는 23일 오후 4시 10대들과 함께 만드는 보이는 음악라디오 텐튜브 축하행사를 마련한다. 텐튜브 DJ를 맡은 가수 하이니는 깜찍한 스쿨룩으로 등장, 깜찍 발랄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최근 신곡 ‘빛나’로 돌아온 보이그룹 임팩트도 텐잼무대에 올라 ‘빛나’ 하이라이트 댄스를 압축해서 보여줄 예정이다.

임팩트는 5월 7일까지 텐잼에서 임팩트 커버 댄스 1인자를 선발하는 ‘임팩트 댄스 콘테스트 – 너가 [빛나]는 댄스를 보여줘!’를 연다. 콘테스트 우승자는 임팩트와 함께 댄스 콜라보레이션의 기회를 갖게 된다.

한편 하반기에는 10대 스쿨밴드로 출발한 걸그룹 마르멜로가 중심이 되어 텐잼 스쿨밴드 콘테스트가 열릴 예정이다.

지니뮤직 텐잼 강기찬 팀장은 “지니뮤직은 음악을 처음 접하고 유행에 민감한 10대들과 함께 음악트랜드를 만들어가기위해 SNS소통앱 ‘텐잼’을 운영하고 있다”며 “매주 저녁 생방송 음악라디오 ‘텐튜브’에 다양한 아티스트와 게스트가 출연해 10대들의 고민, 사랑, 꿈 이야기를 나누며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