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넷기어, 중소기업용 10기가 스위치 2종 출시

기사승인 2018.02.27  10:31:04

공유
default_news_ad1

- 환경에 맞는 최적의 네트워크 속도 자동 지원…다양한 관리 기능 내장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10기가비트는 물론 5기가비트, 2.5기가비트, 1기가비트 등 5가지의 네트워크 속도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자신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 네트워크 속도를 알아서 지원해 주는 12개 및  24개의 포트 내장 멀티 기가비트 웹관리형 스위칭 허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멀티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 XS512EM 및 XS724EM은 중소규모 비즈니스 고객에게 적합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각각 12개 및 24개의 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각각의 포트들은 신기술인 802.3bz 멀티 기가비트 속도 지원 기술을 적용해 1기가비트는 물론 2.5기가비트, 5기가비트 및 10기가비트 등의 속도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각 디지털 장비마다 지원되는 최적의 속도를 보장하도록 알아서 조절해 준다.

넷기어 XS512EM 및 XS724EM 모두 멀티 기가비트 포트 외에 2개의 콤보형 SFP+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장거리를 위한 광접속을 지원한다. 이 모델들은 중소규모 기업에서 네트워크 관리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본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 흐름을 관찰할 수 있는 ‘트래픽 모니터링’ 및 ‘포트 미러링’, 접속 문제 발생 시 스위치들의 케이블 진단을 자동으로 도와 주는 ‘케이블 테스트’, 스위치들 간의 원활한 트래픽 최적화를 위한 ‘포트 및 택 기반 우선순위 지정’, 보안 강화 및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위한 ‘802.1Q 기반 VLAN’ 등 다수의 관리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멀티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들은 조용하고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위해 사무실 온도에 따라 팬 속도를 자동으로 저절해 주는 ‘액티브 팬’ 기술이 적용됐으며 네트워크 상태 파악이 용이한 LED 탑재, 랙에 장작이 가능한 견고한 메탈 케이스 디자인 등도 장점이다. 또한 동종 업계 중 가장 긴 ‘라이프타임’ 평생 품질 보증 제도를 통해 구매 후 AS도 완벽히 보장한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