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넷기어,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출시…모바일 앱으로 관리

기사승인 2018.02.07  09:52:30

공유
default_news_ad1

- 원격지에서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네트워크 설정·모니터링 등 통합 관리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앱을 통해 원격지에서 네트워크를 설정하고 모니터링하며 통합 관리할 수 있는 28포트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2종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넷기어 인사이트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GC728X과 GC728XP는 각각 24개의 100Mbps 및 1Gbps를 지원하는 포트를 내장하고  있으며 장거리 네트워크 연결을 위한 2개의 SFP 광포트와 2개의 10G SFP+ 광 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특히 GC728XP 모델은 전원 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IP 감시카메라, VoIP폰, 무선 액세스포인트(AP) 등에 케이블을 통한 전력 공급이 가능한 PoE+ 기능을 24포트 모두에서 지원한다.

기존 스위칭 허브들이 IT관리자들로 하여금 PC와의 연결을 통한 복잡한 설정 및 관리를 요구했던 것과는 다르게 넷기어 인사이트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들은 IT 비전문가라고 하더라도 애플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손쉽게 넷기어 인사이트 앱을 무료로 다운받고 어디서든지 손쉽게 원격지에서 스위칭 허브 설정은 물론 사내 네트워크 모니터링, 스위칭 허브, 스토리지, 무선 AP 등과의 통합 네트워크 관리가 내 손바닥 안에서 가능하다.

넷기어 인사이트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 GC728X 및 GC728XP 모델들은 모든 중소규모 기업에서 네트워크 관리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네트워크 트래픽 흐름을 관찰할 수 있는 ‘트래픽 모니터링’, ‘포트 미러링’, 접속 문제 발생 시 스위치들의 케이블 진단을 자동으로 도와주는 ‘케이블 테스트’, 스위치들간의 원활한 트래픽 최적화를 위한 ‘포트 및 택 기반 우선 순위 지정’, 보안 강화 및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위한 ‘802.1Q 기반 VLAN’ 등 다수의 관리 기능을 웹브라우저 방식으로 제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넷기어 인사이트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클라우드 스위칭 허브들은 네트워크 상태 파악 및 PoE 용량 확인, 클라우드 및 인터넷과 연결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LED 표시등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이 스위치들은 지속적인 운영비용 절약을 위해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한 에너지 절약 기술을 적용했고, 내구성이 좋은 견고한 메탈케이스 디자인에 업계 선도의 5년 품질 보증 제도 지원 등 중소규모 기업체에 안성맞춤이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