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T, 신규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출시
상태바
NBT, 신규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1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서비스 기업 NBT는 캐시슬라이드 혜택과 만보기 기능을 결합한 신개념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텝업은 실행 후 걷기만 해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사용자가 자신의 목표 걸음을 설정하고 이를 달성했을 시에는 최대 1000원의 추가 캐시를 적립해 준다. 또한 기존 캐시슬라이드와 동일하게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광고, 뉴스 등 콘텐츠를 즐기면서 캐시 적립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사용자들은 캐시를 앱 내 상점에서 카페, 영화관, 틴캐시 등 60여 제휴처의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2만 캐시 이상은 사용자 본인 계좌로 이체 가능하다.

스텝업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기존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는 스텝업 로그인 시 클릭 한 번으로 본인의 계정과 적립금 정보를 그대로 연동할 수 있다.

한편 NBT는 스텝업 출시 및 연말 시즌을 맞아 사용자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 ‘#스텝포칠드런’을 실시한다. 오는 12월 24일 새벽 0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사용자가 본인의 걸음 수가 표시된 스텝업 캡처화면을 인스타그램에 ‘#캐시슬라이드스텝업#스텝포칠드런’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NBT가 이를 합산해 아프리카 아이들 신발 후원 사업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핫 초콜렛 교환 쿠폰을 지급한다.

박수근 NBT 대표는 “기존 캐시슬라이드 사용자뿐 아니라 새로운 사용자들이 잠금화면을 더욱 가치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텝업을 통해 잠금화면에서 콘텐츠 감상과 리워드 혜택으로부터 더 나아가 건강과 즐거움까지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