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 테솔·ITT 통번역, 강남교육원 신규 등록생 이벤트
상태바
타임스 테솔·ITT 통번역, 강남교육원 신규 등록생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2.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스 미디어(TIMES MEDIA) 강남교육원은 2018년 개강을 앞두고 테솔(TESOL)과 ITT 통번역 과정 신규 등록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제상황 악화로 청년실업률이 심해지면서 취업 자체를 포기한 구직 단념자까지 포함한 청년체감실업률은 21.7%를 기록하였다. 또한 경력 단절된 여성 인력까지 감안한다면 취업난은 더욱 극심하다. 이에 따라 취업준비생과 자기계발을 위한 직장인들은 남들과 다른 경쟁력을 얻기 위해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영어교육에 대한 관심이 많다.

서울, 부산, 대구, 강원 등에서 14년동안 1만30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해낸 테솔 교육전문그룹인 타임스미디어는 실무중심의 과정인 테솔과 ITT 통번역 과정을 진행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은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청소년과 어른을 대상으로 영어교육 실무자를 양성하는 국제 영어교사 자격증 과정이다. 테솔은 영어실력이 검증되는 자격증으로 영어교육계 취업뿐만 아니라 일반회사 취업 시에도 우대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타임스 테솔은 캘리포니아 주립대 롱비치와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에서 캘리포니아주립대 롱비치 TESOL Cerificate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타임스 테솔은 8주 단기 동안 실무중심 수업으로 원어민 교수의 100% 영어강의로 진행돼 모국어 수준의 영어구사 능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캘리포니아 주립대 롱비치 Cerificate를 취득해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영어교사로서의 공신력을 갖추게 된다.

법무부가 공인한 ITT 통번역 자격증을 취득할 있는 ITT 통번역 과정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타임스 미디어 ITT 통번역 과정은 통번역 대학원 압축과정으로 비즈니스에서 쓰이는 실질적인 영어능력뿐만 아니라 전문 통번역을 심도 있게 배울 수 있는 자격증 취득과정으로 직장인은 물론 전문 통번역사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일정한 성적 및 출결을 이수하면 ITT 통역, 번역 1급 자격증과 타임스 미디어 명의의 수료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2018년 새학기 개강을 앞두고 타임스 미디어 강남교육원은 신규 수강생들을 위해 ▲친구, 동료 등 지인과 2명 동반 등록 시 수강료 15% 할인, 3명 동반 등록 시 30% 할인 혜택 ▲타임스 졸업생 및 재학생 소개로 신규 등록 시 수강료15%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스 미디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이 실무 중심의 영어 경쟁력을 키우며 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영어 학습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8년 개강일정과 신규 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 방문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