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2018 타이완 엑설런트 어워드’ 4개 제품 수상
상태바
에이텐, ‘2018 타이완 엑설런트 어워드’ 4개 제품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11.2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VM 스위치·첨단 컨트롤 시스템·영상보안장비 전문기업 에이텐은 대만 경제부(MOEA)에서 선정한 2018 타이완 엑설런트 어워드(2018 Taiwan Excellence Awards)에서 3가지 분야 네가지 제품에 대해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타이완 엑설런트 어워드는 혁신가치(innovalue)를 품질로 가장 잘 구체화한 제품과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는 총 578개 기업의 1209개 제품이 선정 과정에 참여한 가운데 R&D, 디자인, 품질, 마케팅 및 제조 분야에서 뛰어난 우수성을 인정받아야 선정될 수 있다.

에이텐은 프로 AV, 엔터프라이즈, 소호 솔루션 등 세 가지 비즈니스 라인에서 혁신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수상 제품은 VM3200 32x32 모듈식 매트릭스 스위치, CV211 노트북 USB 콘솔 크래쉬 카트 어댑터, CS1924 4포트 USB 3.0 4K 디스플레이포트 KVMP 스위치 및 US7220 썬더볼트2 공유 스위치 등 4개다.

▲ 32x32 모듈식 매트릭스 스위치 ‘VM3200’

VM3200은 단일 섀시에서 다중 로컬 및 원격 AV 입력 장치와 디스플레이에 대한 고급 액세스 및 실시간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내장된 스케일러가 실시간으로 끊김 없이 비디오 형태로 인코딩 한다. 전면 패널 LCD는 마찬가지로 실시간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영상을 보여주며, 이를 위해 실시간 인코딩 과정을 거져 전달되어 방송국, 교통과 운송 관련 제어실과 같은 대규모 AV 환경이 요구되는 시장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CV211은 서버, 컴퓨터, 키오스크 및 ATM에 랩톱과 컴퓨터 간의 원격을 통한 연결을 제공한다. USB와 VGA 등의 복합 케이블을 통해 로컬과 원격 컴퓨터 간 양방향으로 파일을 전송할 수도 있으며 플러그 앤 플러그 기능을 통한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모든 기능이 직관적으로 이뤄진다. 잦은 출장과 외근이 많은 바쁜 IT 전문가들에게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로 높은 휴대성을 제공하고, 손쉬운 사용으로 편의성으로 고객 업체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CS1924는 FHD를 떠나 4K해상도까지 늘어난 최근 고화질 비디오 전송이 늘어난 트랜드에 맞춰 요구되는 빠른 전송 속도를 제공해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이다. KVM 스위칭 기술과 더불어 차세대 USB 3.1 Gen 1 허브를 갖춰 4K 해상도의 영상을 전송하는데 있어 데이터 로스 없이 전달하는 최상의 성능을 보여준다.

US7220은 썬더볼트2 기반의 공유 스위치로, 완벽한 KVM 기능을 갖춘 듀얼 컴퓨터 도킹 스테이션이다. 썬더볼트2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20Gbps의 초고속 전송 속도를 지원하고, 버튼을 눌러 두 대의 컴퓨터간 키보드, 비디오, 마우스 및 주변 장치를 쉽게 전환할 수 있어 대용량 데이터를 복수의 PC를 통해 진행하는 작업 환경에 적합하다.

에이텐 케빈 첸(Kevin Chen) 회장은 “올해 타이완 엑설런트 어워드 후보가 10% 증가했고, 이는 단순히 경쟁자의 증가가 아니라 기술 기반의 경쟁 또한 치열해지고 있음을 의미한다”며 “이번 수상으로 에이텐의 다양한 기업 KVM, 프로 AV 및 소비자 USB 제품군 시장에서 기술과 완성도 면에서 리더십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