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ATP·SSL 가시성 확보하는 NGFW 출시
상태바
포티넷, ATP·SSL 가시성 확보하는 NGFW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11.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게이트 500E·300E’, 엔터프라이즈 캠퍼스·지사에 APT 방어 제공…SSL 검사 가속화·침입방지 제공

포티넷은 이전 제품보다 2배 이상 성능이 향상된 차세대 방화벽(NGFW) ‘포티게이트 500E’ ‘포티게이트 300E’을 20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기업의 지사·캠퍼스에서 ATP 방어와 SSL 검사를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500E는 10GbE 연결을 지원하는 가장 저렴한 보안 어플라이언스이며, 300E는 높은 SSL 성능을 제공하며, 보안 기능이 강화된 SD-WAN을 지원한다.

포티넷 보안 패브릭의 일부로 운영되는 포티게이트 E 시리즈는 클라우드 샌드박싱, 엔드포인트 보호, 위협 인텔리전스 등 통합 ATP 기능을 지원한다. 모든 기능은 포티OS를 통해 운영되며, 톱 다운 패브릭 토폴로지 뷰를 제공해 인프라 전반의 관리와 가시성을 보장한다.

포티넷의 보안 운영체제인 포티OS는 개별 사용자, IoT 디바이스, 엔드포인트 클라이언트, 무선 AP를 포함해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 트래픽에 대한 매우 세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에 발표된 신제품은 암호화된 트래픽에 숨어있는 위협을 식별하기 위해 하드웨어 집약적인 침입 방지 기능과 SSL 검사 기능을 가속화시키는 포티넷 CP9 개별 SPU를 탑재하고 있다.

존 매디슨 포티넷 제품·솔루션 총괄 선임 부사장은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더 많이 채택함에 따라 기업 방어 측면에서 암호화 트래픽의 역할이 점점 커지고 있다. 그러나 많은 방화벽 솔루션들은 암호화된 SSL 트래픽을 검사할 역량이 없고, 이러한 역량을 갖춘 솔루션들은 비용이 높기 때문에 IT 및 보안 팀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포티넷은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암호화 트래픽을 철저히 조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E-시리즈 NGFW를 통해 보안 성능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