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타임스미디어, 원격 평생 교육원 ‘e-Times’ 오픈

기사승인 2017.04.17  16:07:50

공유
default_news_ad1
   

언어전문 교육기업 타임스미디어(대표 김국진, TIMES MEDIA)의 평생교육사업본부인 TIMES평생교육원이 오는 5월 원격평생교육원 ‘e-times’를 오픈한다. 

e-times는 타임스미디어의 지난 13년간의 TESOL(교사·강사 양성과정)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립됐으며, 보다 폭넓은 범위의 강좌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최초로 구성되는 ‘Blended TESOL’은 전통적인 오프라인 강의방식과 온라인 강의를 결합해 최근 교육방식의 트렌드인 ‘Flipped Learning(거꾸로 학습)’을 구현했다.

‘STEAM인재양성 교사과정’, ‘SMART Classroom 강사과정’은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창의·융합형 인재를 길러내는데 필요한 교수방법을 제시하며, IT기술을 접목한 보다 효율적인 교육방식을 제시한다. 

전 인류가 보유한 정보의 90%가 최근 5년간 만들어졌다. 무한한 정보와 이것을 통한 급진적인 기술의 발전이 이뤄지고 있는 제 4차 산업혁명이 진행 중이며, 이에 따라 교육의 내용과 방식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TIMES 평생교육원은 기존의 교사 및 강사 그리고 미래의 교육계 종사자들이e-Times를 통해 이러한 환경의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e-Times는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는 원격평생교육원이면서 동시에 콘텐츠 제작 및 유통에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교육콘텐츠 플랫폼이다. 교육에 관련된 내용이라면 누구라도 e-times를 통해 강좌를 제작 및 판매할 수 있다.

서버 관리와 홍보를 모두 TIMES MEDIA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참가하는 기관이나 개인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일 외에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e-times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수익을 창출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타임스미디어는 지난 13년간 13,000여 명의 교사·강사, 10,000여 명의 전문 통역·번역사를 배출했으며, 전국 10개의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명문 언어전문 교육기업이다. 이러한 배경으로 시작되는 e-times는 교육계에 큰 영향을 미칠 전망으로, 자세한 사항은 타임스미디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ad28
#top